2024/12/15 5

“다들 아시죠? ”

다들 살아계시죠?조촐한 축하. 이게 험난한 정국의 시작이구요,이제부터 헌재 앞에는극우 태극기 부대가 난리를 치겠죠. 헌재에서 윤수괴 파면까지 ..다들 아시죠?우리는 평화 민주 촛불들 오방생색 응원 봉을 힘차게 즐겁게 흔들어야죠.민주주의 나무 가꾸기 새 줄기 삽목해 자랄 내일에 매진해야지요. 그리고 겪어야 할 처지라는 건 다들 아실테고, 이 기회에 사회대변혁 축제를 만들면 좋겠습니다 !..기후와 생태문제도 시급한데, 한국 사회는 관심 가지려 하지 않죠.경제가 중요하겠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건 지구행성(Erde Planet) 생존이겠죠. 다들 아시죠?[일요, 15. Dezember 2024]

잔치국수 말았어요.

잔치 국수 말았어요.나름 넣을 건 다 넣었구요.01. 대파, 양파, 청양고추, 멸치가루를 넣고 팔팔 끓여 육수를 만들고,02. 육수에 채썬 당근과 애호박을 넣고 조선간장 약간, 멸치액젓간을 했구요, 03. 삶은 소면을 헹구어 그릇에 담아04. 육수와 양념장을 추가해 완성했습니다.05. 마지막은 김치 한 조각 올려서 들고 06. 식사기도 ..[14. Dezember 2024].

‘12·3 내란’ 책임자들을 한눈으로 살펴볼 수 있게 정리.

‘12·3 윤석열 우두머리 친위 쿠데타 내란사태’ 발발 11일째, 그날의 진실이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을 비롯해 내란 주도자들의 발뺌은 몇몇의 양심 고백과 폭로, 국회 질의, 검찰·경찰·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수사 속에서 힘을 잃고 역사의 퍼즐이 하나씩 맞춰지고 있다. ‘12·3 내란’ 책임자들을 한눈으로 살펴볼 수 있게 정리했다. [14. Dezember 2024]🔎 기사 링크 : https://hani.com/u/OTU5Ng 한눈으로 보는 ‘12·3 내란’ 책임자들…드러나는 ‘그날’의 진실‘12·3 내란사태’ 발발 열하루, 그날의 진실이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을 비롯해 내란 주도자들의 발뺌은 몇몇의 양심 고백과 폭로, 국회 질의, 검찰·경찰·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www.ha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