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9 2

오늘도 ‘거니’ 한 건하는 쇼핑 이야기. 2024

오늘도 거니 한 건 올리니? 자식 잘 키워놓았더니,키크고,잘 생겼고,폼나게 키워 놨더니,하루종일 하는 일이 거니 쇼핑하는데 위해 당할까봐 몸날려 대신 다치려고 서 있네. 아들 키워놨더니 저 모양이네. 복장터져 병나시겠네. 부모님들아들 키워 저 꼴 보려고…..쟤들 부모님 심정은 어떨까?자식 잘 키워놓았더니,키크고,잘 생겼고,폼나게 키워 놨더니,하루종일 하는 일이 거니 쇼핑하는데 위해 당할까봐 몸날려 대신 다치려고 서 있네. 아들 키워놨더니 저 모양이네. 복장터져 병나겠네. 부모님들아들 키워 저 꼴 보려고…[Am 21. April 2024]

카테고리 없음 2025.02.19

2천 년 대 이후, “ 한국 교회 가짜 목사들은 '극우 팔이'로 돈번다. ”

공감이 간다. 나도 목사지만 부끄럽다. ________ [1]김요한 목사 왈,2천 년 대 이전의 사이비 목사들은 '축복'으로 영업을 했다. 2천 년 대 이후의 가짜 목사들은 '극우'로 장사를 한다.이들의 궁극적 목적은 복음 전파가 아니라 돈을 버는 것이다.그것도 큰돈을.김진홍 같은 경우는 젊은 날에는 빈민 목회로 인기와 돈을 얻는데 성공했다면 50대 이후에는 이념으로 같은 짓을 하고 있는 케이스다.극단에서 극단으로 이동하는 경우가 더 악질이다._______ [2]김요한 목사 왈,01. 2016년 겨울 박근혜 탄핵이 한창일 때였다. 그때 조정민 목사가 개신교 기자들을 상대로 힘을 주어 강조했다."여러분, 교회가 우리의 유일한 소망입니다. 제가 평생 언론계에 종사해서 잘 아는데, 언론은 세상의 희망이 아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