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3 6

내일 오전에 헌법재판소가 견돈 윤가탄핵 여부를 선고한다.

국방의 신성한 의무를 훼손한 내전 우두머리 견돈윤가를 국민의 이름으로 처단하라!!!내일 오전 11시에 헌법재판소가 윤석열 피고인의 탄핵을 선고한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좌우할 이 운명적 순간을 앞두고, 지금 한국사회에서 윤석열 탄핵과 파면을 고대하는 사회집단이 누구며, 탄핵 기각과 복귀를 바라는 이들이 누구인지를 마지막으로 정리해봤다. 이는 곧 헌재의 판단이 누구의 소망에 주되게 호응하는 결정일지를 의미하는 것이기도 하다.정치에서 여론은 강력한 권력자원이기 때문에 실제 여론을 왜곡하거나 희망사항을 투사하는 허위담론이 범람하고, 그런 담론들이 실제 여론과 정치에 영향을 미친다. 그동안 윤석열 대통령 탄핵에 관해 ‘반쪽 난 여론’, ‘갈라진 민심’, ‘이념적 양극화’ 같은 반분(半分), 양단(兩斷) 프레임..

암만 생각해도 국짐의당은 반헌법 정당, 해산해야겠다.

암만 생각해도 국짐의당은 반헌법 정당, 해산해야겠다.오늘 오후 3시 20분께, 국민의 힘 쪽에서 '헌법재판소 재판관 마은혁 임명 촉구 결의안' 반대토론을 한단다. 헌법기관이라는 사람들이 헌법을 지키지 말자고 선동한다. 이쯤이면 헌법기관 자격 없습니다. 요즘 탄핵국면에서 국민의 힘은 비상계엄 내란정당, 반체제 반헌법 세력임을 스스로 확인해 왔다. 심지어 찬성토론을 하는 민주당 강유정 의원을 향해 공산주의자라는 딱지붙이기를 서슴지 않았다. 박충권 의원 짓이다. 그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본회의장이 많이 소란스럽다. 어제오늘 이야기는 아니지만 국힘의 행태는 참으로 기괴한 풍경을 연출하곤 한다. 한심하고 역겹다. 요즘 같으면 국힘이 아무일없다는 듯 멀쩡한 정당으로 존립해서는 안될 것 ..

제주 4.3 기억 77주년, 동백꽃이 묻습니다.., 국가는 무엇을 지켜야 하는가?

‘웡이자랑, 웡이자랑’, 그 강인한 슬픔의 노래와 함께, 아름다운 제주의 곶자왈과 오름, 동굴과 계곡, 그 비경 깊숙이 흐르는 4.3의 숨결을 느낍니다.동에서 서, 남에서 북, 중산간부터 해안마을까지 온통 잿더미였습니다. 채 열 살을 살지 못한 어린아이부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까지, 부모와 자식이, 부부와 형제자매가, 이웃집 삼촌이, 죽임당하고, 생이별했습니다.온 마을이 한날한시 숨죽여 흐느낀 제삿날이 수십 년, 없는 죄가 대물림되며 삶을 옥죈 날이 또 수십 년, ‘살민 살아진다’며 서로를 의지해 버틴 날이 또 수십 년, 그 긴 통곡의 세월을 견뎌 마침내 진실의 시간, 정의와 평화의 역사를 열어온 4.3 생존희생자와 유가족, 제주도민 여러분께 깊은 존경의 마음을 바칩니다.제주 4.3의 진실은 민주주의와 ..

대지진 [미얀마]. 2025

기도합니다응원합니다!!!!한국도 지금,안녕하지 못합니다_________미얀마민족정부 (NUG) 한국대표부 입니다.안녕하세요.아시다시피 3월 28일 낮12시 50분경 진도 7.7 규모 의 강진이 미얀마 중부지역을 강타했습니다.사상자가 10만명 이상 될거라고 예상하고 있는데요.ㅜㅠ현재 수천명의 사망,부상,실종자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지진 피해 받은 지역중 미얀마군부의 전투기로 폭격을 당하고 있는 미얀마중부지방들도 포함됩니다. 거기는 국제구호단체들이 못들어가는 지역들이지만 NUG정부가 미얀마국민들과 국제시민들의 지원을 받아 최선을 다해서 구조하고 있습니다.지진 피해 받은 미얀마국민들의 상황과 NUG정부의 복구작업 상황을 아래 인도주의재난관리부 페이지에서 보실수있습니다.https://www.facebook.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