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4 9

우리는 걸려 넘어지지 않습니다, 이겨냅니다.

[성서 말씀 묵상]여러분은 마지막 때에 나타날 준비가 되어 있는 구원을 얻도록, 여러분의 믿음을 통하여 하느님의 힘으로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베드로1서 1:5)그리스도께서는 우리를 위하여 당신 자신을 내어 주시어, 우리를 모든 불의에서 해방하시고 또 깨끗하게 하시어, 선행에 열성을 기울이는 당신 소유의 백성이 되게 하셨습니다. (티토서 2:14)여러분이 넘어지지 않도록 지켜 주시고 당신의 영광 앞에 흠 없는 사람으로 기쁘게 나서도록 해 주실 수 있는 분, 우리의 유일하신 구원자 하느님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영광과 위엄과 권능과 권세가 창조 이전부터, 그리고 이제와 앞으로 영원히 있기를 빕니다. 아멘. (유다서 1:24-25)_________..우리는 걸려 넘어지지 않습니다.왜냐하면 예수..

내란 세력 발본색원.., 이들의 이름을 절대로 잊어서는 안됩니다.

내란 세력 발본색원.., 이들의 이름을 절대로 잊어서는 안됩니다. 잔불 정리: 대청소, 한덕수 최상목 전광훈 손현보 전한길 나경원 한동훈 이준석 권성동 권영세 윤상원 심우정 지귀연 안창호 이진숙 그외 다수 (계속 찾아내어 올리기 !!! …..) - 내란 동조자 색출정치인 :안철수 이낙연 김문ㅅ 방심위 기구: 입틀막 류희림 박민 박정범 김백 공무원 기구검찰청경찰언론 문예.?...

미얀마(Myanmar 내전과 시민 살상 :

"지진 1시간 뒤 국민을 공격했다".., 참사 속에도 폭격 강행한 미얀마 군부의 내전에 '분노' 세계최신뉴스아시아/ 미얀마[비디오머그/딥빽픽] "지진 1시간 뒤 국민을 공격했다"…참사 속에도 폭격 강행한 미얀마 군부에 '분노'SBS 원문 기사전송 2025-03-31 19:57 AI챗으로 요약:원자 폭탄 334개와 맞먹는 엄청난 위력의 규모 7.7 강진이 미얀마를 강타한 지 사흘이 지났습니다.현재까지 1천 700명이 숨진 것으로 집계됐지만 갈수록 사망자는 늘어가고 있고, 군부 통제 지역을 제외한 외곽 지역에서는 여전히 원활한 구조가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통신과 전기가 끊어지고, 식수 또한 공급 되지 않는 최악의 상황에 놓인 미얀마 시민들은 군부가 쿠데타를 일으킨 이후 4년 간 군부 독재와 내전, 그리고 ..

우리가 우리의 죄를 자백하면 우리의 죄를 용서하시고 우리가 범한 모든 불의에서 깨끗케 하십니다.

[성서 말씀 묵상]“주님은 다시 우리를 불쌍히 여기시고 우리의 모든 죄를 바다 깊은 곳에 던지십니다.”(미 7,19)“우리가 우리의 죄를 자백하면 하느님은 신실하고 의로우시므로 우리의 죄를 용서하시고 우리를 우리가 범한 모든 불의에서 깨끗케 하십니다.”(요일 1,9)______신실하신 하느님!주님께서는 인간의 죄악과 반역에도 우리를 불쌍히 여기시고, 애통하는 마음을 기꺼이 받아 주시고 안아 주십니다. 오, 사랑의 하느님! 우리의 모든 죄를 바다 깊은 곳에 던지시는 하느님을 의지하며, 그 따스한 품에 안겨 기뻐합니다. 자비로우신 주님의 팔에 기대어 사회대개혁의 새로운 꿈을 꾸며, 주님의 정의를 소망으로 기대하며, 주님과 함께 행진하려 합니다. 오늘 이 땅에 공의를 베푸실 주님을 믿고, 세상 끝 날까지 우리..